Q. 당신은 꽃씨를 선물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꽃이 어떤 꽃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씨앗을 심어서 정성 들여 가꿨고 드디어 꽃이 필 시기가 왔습니다.
그럼 당신의 꽃은 아래 중 어떤 상태일까요?

 

 

1. 튤립이 피었다.
2. 장미가 피었다.
3. 팬지가 피었다.
4. 꽃이 피지않고 시들어 버렸다.

 

 

 

 

 

 

 

 

 

 

 

 

 

 

 

 

 

 

 

 

 

 

 

 

 

 

 

 

 

 

 

 

 

 

 

 

 

 

 

 

 

 

 

 

 

 

 

 

 

1. 튤립을 선택한 당신은 또래와 가장 잘 어울리는 분이군요.
말도 잘 통하고 편안한 이성친구가 당신과 가장 잘 맞는답니다.

 


2. 장미를 선택한 당신은 연상의 이성이 잘 맞는 타입으로
자신은 어른스럽다고 표현하고 다니지만
사실 속으로는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어하는 마음이 크네요

 

 

3. 팬지를 선택한 당신은 연하와 잘 맞는 분입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것들은 좋아하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당신은 연하를 만나셔야 겠네요

 

 

4. 꽃이 피지않고 시들어 버렸다를 선택한 당신은 딱히 정해진 이성관이 없으신 분이시군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사랑은 국경도 초월한다.
나와 마음만 맞는다면 누구와도 사랑에 빠지는 스타일입니다.

 

 

 

 

 

 

Posted by 딸기Q
,